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모저모/일상 여행,맛집 이모저모

[세종/맛집] 세종/유성 맛집 중국집 백리향 저렴한 가격 기사식당?! 담백한 맛의 중국집 추천

반응형

담백한 맛의 중국집 세종/대전 맛집 중국집 백리향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종과 대전사이에 있는 중국집인 백리향에 다녀왔는데요.

아마 세종에서 유성을 가시거나 유성에서 세종을 가게되면 세종 근처 쯤에서 생물짬뽕이라는 큰 간판을 종종 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도 생물짬뽕?! 이끌려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유성 중국집 백리향 위치 및 운영시간

운영시간은 점심시간에만 잠깐 11:00 ~ 15:00까지만 딱 4시간만 운영하는 진짜 맛집입니다.

백리향의 위치는 이곳입니다. 

 

반응형

백리향 생물짬뽕 내부 및 메뉴

백리향이자 생물짬뽕집! 으로 가는길이 외길이라 복잡하게 가기는 해도 네비로 찍고가시면, 바로 가실 수 있기 떄문에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백리향의 외관은 일반 가정집 같이 생겼고, 벽면에는 사장님인지는 모르겠는데 정통 수타! 수타면을 만들고 계신 주방장님이 계시네요 ㅎㅎ

유성 백리향
백리향 생물짬뽕

 

입구 들어와서는 각종 술들이 보이고, 들어와서 오른쪽은 좌식이고 왼쪽편은 입식입니다.

일반 가정집을 리모델링해서 음식점으로 운영하고 계신 것 같아요.

백리향 홀 입구

햇볕이 잘 들어오는 통창 주변으로 난로가 있어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메뉴판은 이렇고, 기사님들이 되게 많으셨는데 큰 길 주변으로 오기 편하고 가격이 저렴하다보니까

많이 방문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백리향 메뉴판
백리향 메뉴판

저희는 숯불짜장과 생물짬뽕 그리고 탕수육 소짜를 시켰습니다.

요새는 탕수육 소짜를 시켜도 엄청 조금나오는데 다른 중국집들에 비해 혜자입니다.

밑반찬은 편육을 썰어 식초에 절인 것 같고, 하나는 달달한 도너츠..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메인마뉴를 볼까요? 탕수육은 기본에 충실한 탕수육이 었는데 정말 바삭바삭한 맛있는 탕수육이었고

생물짬뽕은 해물을 아끼지 않았고, 작은 전복도 들어있었습니다.

짜장에는 숯불고기가 추가되어 있었는데 사실 개인적으로는 숯불맛이 많이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백리향 생물짬뽕
백리향 메인 메뉴

 

전체적인 평가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간이 쎄고 막 입이 놀래는 그런 음식은 아니었습니다!

탕수육은 기본에 충실한 아주 맛있는 탕수육이었고, 짬뽕과 짜장도 맛있었습니다.

다만, 일반적인 기름지고 간이 쎈 음식이 아니고 담백하고, 부담없는 맛있는 음식이라서 만약 좀 자극적인 음식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리지 않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시지 않지만 중국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적극추천드립니다!

 

반응형